'성숙한 청량크러시' 위너, 신곡 'I LOVE U' 티저 공개

위너가 새 앨범 타이틀곡 'I LOVE U'로 선보일 성숙한 청량크러시 면모가 뮤비티저와 함께 일부 모습을 드러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30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위너 미니4집 HOLIDAY 타이틀곡 'I LOVE U'의 뮤비티저를 공개했다.

약 33초 분량으로 공개된 뮤비티저에는 곡의 하이라이트 포인트를 배경으로 한 멤버들의 포인트 안무가 담겨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중독성 있는 세련된 멜로디와 함께 위너 멤버들 특유의 흥겨움이 포인트 안무로 적절히 표현돼있어 눈길을 끈다.

또 기타, 마라카스, 드럼 스틱 등 밴드콘셉트 분위기와 함께 하트 모양의 꽃동산을 배경으로 화려한 군무 퍼레이드를 펼치는 모습은 포인트 안무 속 흥겨움의 드라마틱한 전개를 기대케 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위너는 "'I LOVE U hoo 나보다 네가 더 좋아 그게 다야'라는 가사에 맞춰 손과 발로 사방을 콕콕 찌르는 동작이 있다"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춤이어서 팬들과 함께 즐기고 싶은 구간"이라고 설명했다.

YG 측은 위너의 타이틀곡 'I LOVE U'에 대해 "사랑에 빠진 감정과 설렘을 멤버들만의 감성으로 밝고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라며 "청량감 가득한 사운드가 팬들의 무더위를 날릴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위너는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I LOVE U' 외 '10분', 'HOLIDAY', '집으로', 'FAMILY', '새끼손가락' 등 6곡 구성의 새 미니앨범 HOLIDAY를 발표한다. 피지컬 앨범은 7월 8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 출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