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스페셜트랙 Ready For Love 뮤비 공개…'PUBGM-블핑 메타버스 판타지'

블랙핑크가 PUBGM(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게임콘서트의 신선한 감동을 'Ready For Love' 뮤직비디오와 함께 다시 한 번 전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29일 오후 1시 공식 영상채널을 통해 블랙핑크의 PUBGM 인게임콘 스페셜 트랙 'Ready For Lov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Ready For Love' 뮤직비디오는 최근 블랙핑크의 인게임 콘서트 [THE VIRTUAL]를 통해 일부 소개된 바 있는 해당 곡의 풀버전 콘텐츠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판타지적 미장센이 돋보이는 가상공간을 배경으로 대표곡 뮤비 오마주와 함께 펼쳐지는 블랙핑크 아바타의 움직임과 PUBGM 이스터에그의 컬래버는 묘한 재미를 느끼게 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측은 "역경을 딛고 희망을 노래하는 블랙핑크의 모습을 담아냈다. 지수(겨울-비켄디), 제니(바다-에란겔), 로제(우림-사녹), 리사(사막-미라마) 네 멤버가 각각 상징하는 꽃이 중요한 역할을 하니 이를 눈여겨봐 달라"라고 전했다.

블랙핑크는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의 뜻깊은 협업이 기쁘다"며 "재미있게 작업한 만큼, 특별한 이 경험을 우리 팬분들도 함께 느껴주셨으면 한다"고 바랐다.

한편 블랙핑크는 내달 완전체 컴백과 함께 신곡활동과 K팝 걸그룹 사상 최대 월드투어 등 역대급 프로젝트 행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