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수현, 첫 솔로미니 'COUNT ON ME' 금일 발표…'기분좋은 14년 일기'

유키스(U-KISS) 수현이 데뷔 14년의 소회를 담은 기분좋은 음악일기를 금일 선보인다.

1일 탱고뮤직 측은 수현 첫 미니앨범 'COUNT ON ME'(카운트 온 미)가 금일 정오 공개된다고 밝혔다.

신보 'COUNT ON ME'는 수현이 데뷔 14년 만에 솔로로 발표하는 첫 미니앨범으로, 유키스 리더 수현을 넘어서 솔로 아티스트 수현으로서의 다양한 취향매력들을 표현한 작품이다.

사진=탱고뮤직 제공
사진=탱고뮤직 제공

록기반 팝댄스 장르의 타이틀곡 '소주의 요정'을 필두로 어렵고 힘든 상황에 있어도 포기하지 않으면 다시 일어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Wake Up', 틴탑 니엘과 함께 불러 두 사람의 행복했던 어린 시절 이야기를 듣는 듯한 느낌의 'My Friend(Duet with 니엘)', 청혼을 하려는 남자의 떨리는 감정과 상황을 표현한 발라드 곡 'Marry Me' 등으로 이어지는 곡 넘버들은 '고음셔틀' 수현의 음악면모와 본연의 유쾌한 기분들을 아우르는 작품들로 전해진다.

한편 수현은 금일 정오 첫 미니앨범 ‘COUNT ON ME’을 발표하며, 확진에 따른 1주일간의 격리조치 이후 앨범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