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단콘 'PAGE : O' 개별포스터 공개…'잘생김으로 그린 7색 서사' 기대

그룹 베리베리가 완벽한 비주얼을 강조한 개별 포스터와 함께, 첫 단독콘서트 'PAGE : O' 속 매력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최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베리베리 첫 단독콘서트 'PAGE : O' 개별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각각의 포스터에는 청량돌에서 시크섹시돌로 완벽성숙해진 베리베리 7인의 클로즈업 비주얼이 묘사돼있다.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무르익은 분위기매력의 '인간 과즙상' 강민부터 날카로운 콧대의 치명비주얼 용승, 절제된 섹시감의 연호, 서사감 짙은 눈빛의 계현, '만찢남' 로맨틱의 민찬, 잘생쁨의 정석 호영, 강인함과 세련미를 아우르는 동헌까지 멤버들의 면면이 돋보인다.

이러한 베리베리의 비주얼들은 화이트수트 착장과 함께 첫 단독콘서트 위에서 화려하게 빛날 이들의 모습을 가늠케 한다.

베리베리 단독콘서트 PAGE : O는 2019년1월 데뷔 이후 3년7개월만에 갖는 첫 단독콘서트로, 청량크리에이티브돌에서 시크섹시 중심의 성숙미를 보여주는 아티스트로 성장한 베리베리의 음악적 서사를 집약적으로 보여주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한편 베리베리의 첫 콘서트 ‘PAGE : O’ 는 오는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