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바위보 승률 100%' CIX 배진영, '아돌라3' 단장즈에 탈탈 털려

그룹 CIX가 '아돌라스쿨 22대 홍보모델'에 도전, 무대 위 완벽면모 이면의 재기발랄 예능내공을 선보이며 팬덤 FIX(픽스)를 새롭게 매료시킨다.

9일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 제작진은 오는 10일 오후 5시 공개될 '22대 홍보모델 도전-CIX 편' 1교시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아돌라스쿨3' CIX 편 1교시는 셀프브리핑, 팩트체크 등 시그니처 코너와 함께 CIX의 다양한 예능면모를 비춘다.

사진=U+아이돌Live 제공
사진=U+아이돌Live 제공

리더이자 맏형인 BX가 진행할 ‘셀프브리핑 TIME'에서는 ‘음색천재 김다정’ 승훈, ‘비주얼센터 겸 안무단장’ 배진영, ‘멀티플레이어 대왕토끼’ 현석, ‘팬 수학문제 풀어주는 셋째’ 용희 등 각 멤버들의 매력을 제대로 짚음과 더불어, 데뷔곡 ‘Movie Star’를 필두로 ‘순수의 시대’, ‘정글’ 등 대표곡 퍼포 메들리가 펼쳐진다.

'팩트체크'는 CIX의 반전예능감을 볼 1교시 핵심코너다. 우선 “상대에게 뭘 낼지 물어보고 하는 가위바위보에서 승률이 100%” 제보와 함께 배진영과 단장즈 간 가위바위보 대결이 펼쳐진다.

특히 “(배)진영 씨도 잘 하시는데 (윤)두준 군이 기술자다. (윤두준을 상대로) 십수년간 트레이닝 했다”라는 다독임 속에서 배진영을 번번이 이기는 이기광이, 막내 현석과의 화장실 내기를 건 가위바위보로 대결을 펼치는 바가 킬링포인트다.

또한 풍경화 장인 '용카소' 용희의 7대화백 도전기도 볼거리다. "풍경화 전문이지만 인물화도 특징을 잘 살려 그린다"라는 멤버들의 칭찬 속에 완성하는 용희의 '턱수염 명암'(?) 측면초상화는 단장즈는 물론 팬덤 픽스의 폭소를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도 팀 내 ‘음색천재’ 승훈의 감미로운 ‘인스타그램(원곡 딘)’ 커버와 완벽 피지컬의 현석이 펼치는 카이 댄스 커버 등이 이어지면서 CIX표 음악 매력이 조명된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오는 10일(수) 오후 6시에는 하성운과 렌, 밤 10시에는 골든차일드가 생방송에 출연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