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방민아·노상현·이주우! ‘2022 TMA’ 시상자 출격 [공식]

홍종현·방민아·노상현·이주우! ‘2022 TMA’ 시상자 출격 [공식]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를 빛내는 시상자가 추가로 공개됐다.

23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홍종현, 방민아, 노상현, 이주우가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시상자로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여심을 저격하는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각종 작품에 출연해온 것은 물론, 최근에는 예능 ‘배우는 캠핑짱’에서 활약 중인 홍종현과 가수와 배우 활동을 넘나들며 올라운더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방민아가 시상자로 오른다.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드라마 ‘절대 그이’를 통해 호흡을 맞춘 이후 오랜만에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무대에 동반 출격해 기대감을 모은다.

드라마 ‘파친코’로 주목 받은 뒤 ‘도포자락 휘날리며’ ‘커튼콜’ 등을 통해 활발한 행보를 잇고 있는 노상현, ‘달리는 조사관’ ‘나를 사랑한 스파이’ ‘왜 오수재인가’ 등 작품에서 신스틸러로 존재감을 각인한 이주우 또한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시상자로 호흡을 예고해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연일 시상자 라인업을 공개하며 본 행사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송해나, 정혁, 심수창, 윤태진, 최다니엘, 김세정, 김지훈, 이주빈, 서인국, 장동윤, 설인아, 조권, 김호영, 김민규, 고보결 그리고 홍종현, 방민아, 노상현, 이주우까지 핫한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이며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를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전망이다.

또한 더보이즈(THE BOYZ),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아이브(IVE),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여자)아이들, 케플러(Kep1er), 르세라핌(LE SSERAFIM), 황치열, 강다니엘, 김호중, 영탁, 에이티즈(ATEEZ), 트레저(TREASURE), TNX(티엔엑스), 뉴진스(NewJeans), 싸이, 임영웅, NCT 드림 (NCT DREAM), 방탄소년단(BTS)이 일찍이 출연을 확정하며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앞으로도 아티스트 못지않은 화려한 시상자 라인업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무대를 한층 뜨겁게 달굴 넥스트 라인업에 많은 이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K-POP 아티스트와 전 세계 음악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이자 축제의 장으로, 초대 이후 올해 3년 반 만에 대면으로 개최된다. 오는 10월 8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며 레드카펫 행사는 오후 4시 30분, 본 시상식은 오후 6시 30분에 시작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