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피원하모니가 전하는 조화의 발걸음…새 앨범 하라메 공개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의 새로운 감각이 예고됐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Back Down’을 포함해 앨범에 수록된 6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Back Down’은 언제 어디서든 겁내어 물러서지 말고 함께 헤쳐 나가자는 단합과 전진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완전한 조화의 모습을 향해 노력하고자 하는 피원하모니의 의지를 표현했다.

타이틀곡 외에도 피원하모니의 에너지와 포부를 보여주는 수록곡들이 담겼다. 친한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즐기자는 팝 댄스곡 ‘BFF (Best Friends Forever)’, 세상을 놀래고자 하는 멤버들의 자신감이 돋보이는 ‘Secret Sauce’, 나만의 색을 보여주자는 다짐이 담긴 힙합곡 ‘One And Only’, 우리는 결국 목표를 이루어 낼 것이라는 가사가 인상적인 ‘태양을 삼킨 아이 (Look At Me Now)’, 미디엄 팝 발라드 ‘배낭여행 (Better Together)’까지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피원하모니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은 각자 다른 가치관 속에서 온전히 하나가 되기 위한 진정한 조화의 발걸음을 담은 앨범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전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인탁과 종섭은 수록된 6곡 작사에 참여했으며, 지웅은 마지막 트랙 ‘배낭여행 (Better Together)’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피원하모니의 이야기를 녹여냈다.

앞서 피원하모니는 컴백을 앞두고 웹게임 ‘P1us World’ 출시,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 출연 확정, 발매 기념 쇼케이스 및 더현대 서울 팝업 스토어 개최 등 다채로운 방법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피원하모니의 미니 5집 ‘HARMONY : SET IN’의 전곡 음원은 오는 11월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