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문서 전문기업 유니닥스(대표 정기태)는 오는 7일 개막하는 소프트웨이브2022를 통해 생활 속 ezPDF 솔루션을 소개하고 전자문서 솔루션 1:1 맞춤 컨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페이퍼리스 전시'로 호평을 받은 유니닥스는 올해 '편리하고! 빠르고! 새롭고! 생활밀착 AI 전자문서 솔루션'이라는 슬로건으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생활 속에서 사용되는 ezPDF 솔루션, 유니닥스 AI, 온&오프라인 학습툴 클래버스 등을 소개한다. ezPDF 제품 시연, 유니닥스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자에게 소정의 상품도 제공한다.
전자문서 솔루션을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에 전문가 1:1 맞춤 상담존을 운영, 솔루션 도입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소하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라고 밝혔다.
유니닥스 관계자는 “2000년 창립 이후 국가기록원 사업을 비롯해 다양한 정부 기관 및 일반 기업, 교육, 금융기관 등 산업 전 분야에 효율적인 전자문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전시를 통해 더 많은 기업의 성공적인 디지털 전환, 전자문서 솔루션 도입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니닥스의 전자문서 솔루션 1:1 맞춤 상담은 유니닥스의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을 통해 미리 접수 가능하며 이후 전시 현장에서 솔루션 상담을 진행하는 기업에 5만원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