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매혹으로 만개할 꽃'…첫 솔로 ME 1차 콘셉트컷 공개

블랙핑크 지수가 타이틀 포스터에 이어 한층 더 몽환미가 돋보이는 비주얼과 함께, 매혹적인 첫 솔로의 서막을 다시 한 번 강조했다.

21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지수 첫 솔로 'ME'의 1차 콘셉트 포스터(JISOO - CONCEPT POSTER #1)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레드컬러의 의상과 꽃모양 액세서리를 매치한 미니멀한 스타일링과 함께, 특유의 몽환적인 눈빛을 발산하는 지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타이틀 포스터 속 다소 직선적인 느낌의 매혹톤과는 사뭇 달리, 빛이 드는 레드톤 배경에 감싸진 채 부드러운 카리스마 비주얼을 발산하는 모습은 만개할 때를 기다리는 '꽃'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듯 하다.

이러한 포스터의 면모는 블랙핑크 마지막 솔로주자라는 화제성과 함께, 솔로행보로 비쳐질 지수의 새로운 변신 시작을 상징하는 듯 여겨져, 예판 2주만에 선구매 95만장의 누적기록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한편 지수는 오는 30일 첫 솔로 'ME'를 발표한 이후, 그가 속한 블랙핑크의 월드투어 'BORN PINK' 일정부터 4월 미국 코첼라, 7월 영국 하이드 파크 브리티시 서머타임 등 해외무대까지 병행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