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두 번째 페이지 베일 벗는다! 'Secondary Page' 컴백 선언

사진=iMe KOREA
사진=iMe KOREA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새로운 매력을 전한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 소속사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는 22일 “드림노트가 오는 4월 12일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세컨더리 페이지)’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Secondary Page’는 지난 2021년 10월 발매한 네 번째 싱글 ‘Dreams Alive(드림스 얼라이브)’ 이후 드림노트가 1년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당초 3월 컴백을 목표로 잡았던 드림노트는 오랜만에 새 싱글을 발표하는 만큼 팬들에게 더욱 완성도 높고 퀄리티 있는 결과물을 선사하고자 4월 컴백을 확정했다.

드림노트는 데뷔 후 ‘Dreamlike(드림라이크)’, ‘Dream:us(드림어스)’, ‘Dream Wish(드림위시)’, ‘Dreams Alive’로 이어지는 첫 번째 페이지 ‘꿈의 4부작’을 선보였고, 두 번째 페이지의 시작을 알리는 ‘Secondary Page’로 한층 더 성장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뽐낼 계획이다.

지난 2018년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딘 드림노트는 탄탄한 실력과 우월한 비주얼을 겸비한 4세대 아이돌 첫 주자로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상큼발랄하고 러블리한 콘셉트부터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화수분 매력을 발산하며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따뜻한 봄 그리고 눈부신 여름의 시작을 만끽할 수 있는 드림노트의 다섯 번째 싱글 ‘Secondary Page’는 오는 4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