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의 사랑꾼' 윤기원, 교수님 여친에 추어탕집 프러포즈

'조선의 사랑꾼' 윤기원, 교수님 여친에 추어탕집 프러포즈

‘조선의 사랑꾼’이 최근 결혼에 골인한 배우 윤기원의 달달 프러포즈 현장을 공개한다. 결혼과 함께 한 아이의 ‘아빠’가 되기로 결심한 윤기원은 평소 애정표현이 서툰 성격임에도, 묵직한 진심과 함께 진정한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27일 방송될 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나이(든) 아저씨’들과 다시 모인 윤기원이 “두 달 내에 곧 식을 올릴 것 같다”고 연인이자 모델학과 교수 이주현 씨와의 결혼을 선언한다. 여자친구의 아들과도 함께하게 된 것에 대해 그는 “내가 또다른 책임을 지게 된 것 같다. 아이를 키워 본 아빠들과는 다르지만, 어떻게 좋은 쪽으로 이끌지 계속 고민한다”며 진중한 모습을 보여 ‘사랑꾼즈’ MC들과 아저씨들을 모두 감동시켰다.

결혼을 결심한 윤기원을 향해 최성국은 “프러포즈는 해 드려야지”라고 말했지만, 윤기원은 “우린 그런 거 좋아하지 않는다”며 처음에는 거부했다. 그러나 이날의 모임 장소인 추어탕집에서 ‘추어포즈(?)’를 하자는 말에 윤기원은 “좋은데?”라며 넘어가기 시작했고, 급기야 최성국X김광규X심현섭은 다 함께 프러포즈를 준비하기 시작했다.

마침내 프러포즈 당일, 온갖 짐을 잔뜩 들고 나타난 윤기원은 “글쎄 말이야...이렇게까지 할 게 아닌데, 내가 이렇게 했나 봐”라고 민망해 하면서도 “어제 잠을 좀 설쳤어요”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또 그는 “그래도 이런 게 기억에 남겠지?”라며 활짝 웃었다. 프러포즈를 앞두고 너무나 행복해 보이는 윤기원의 모습에 ‘사랑꾼즈’ MC들은 “정말 너무 밝아지셨다”며 ‘사랑의 힘’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윤기원X최성국X김광규X심현섭이 다 함께 준비한, 세상에 하나뿐인 달달 프러포즈 현장은 27일(월) 밤 10시 TV CHOSUN의 리얼 다큐예능 ‘조선의 사랑꾼’에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