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엠, 'The Alchemist' 서울공연 성료…감성투어 신호탄

사진=스튜디오 잼 제공
사진=스튜디오 잼 제공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봄 감성투어를 향한 첫 신호탄을 화려하게 쏘아올렸다.

27일 스튜디오 잼(Studio JAMM) 측은 라포엠 투어 콘서트 'The Alchemist'(디 알케미스트)의 서울공연이 최근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사진=스튜디오 잼 제공
사진=스튜디오 잼 제공

이번 공연은 지난 8일 발표한 미니앨범 'The Alchemist'의 발매를 기념한 봄 공연으로 개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모았다.

공연 간 라포엠은 꽉 찬 밴드사운드를 배경으로 신곡 'Find The Light'로 오프닝을 연 것과 동시에, 타이틀곡 'The Fire'와 선공개 곡 '닻 (Anchor)'을 포함해 미니앨범 'The Alchemist'에 수록된 신곡 무대들을 잇따라 선보였다.

사진=스튜디오 잼 제공
사진=스튜디오 잼 제공

또한 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 등 각 멤버들의 취향을 반영한 OST, 뮤지컬 넘버, 팝, 가요 등 개별무대와 함께 KBS2 '불후의 명곡' 등 여러 방송을 통해 선보였던 다채로운 무대들과 블랙핑크, 아이브 등 걸그룹 메들리까지 독특한 재미의 무대들을 연이어 펼쳤다.

이러한 라포엠의 재기발랄 무대는 고퀄리티 무대연출과 함께 현장에 자리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으로 다가오며, 기립박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사진=스튜디오 잼 제공
사진=스튜디오 잼 제공

라포엠은 에이티즈의 Answer와 드림캐쳐의 VISION 등의 커버 앵콜과 함께 "이렇게 공연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이다. 투어 콘서트의 첫 시작이 좋은 것 같다. 서울 공연은 아쉽게 마무리되지만, 앞으로 많은 공연이 남아있다. 언제나 응원해 주시는 라뷰(공식 팬클럽 명)와 관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덕분에 매 순간이 놀라움의 연속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스튜디오 잼 제공
사진=스튜디오 잼 제공

한편 라포엠은 서울공연 마무리와 함께 부산(4월 1~2일), 고양(4월 8~9일), 수원(4월 15~16일) 등 3개 도시 일정으로 투어 콘서트 'The Alchemist'의 열기를 이어간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