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첫 단콘 '서울 컬렉션' 커밍순 이미지-티저 영상 오픈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온리원오브의 특별한 두근거림이 팬들에게 닿는다.

온리원오브는 지난 23일 '온리원오브 첫 번째 콘서트 서울 컬렉션(OnlyOneOf 1st Concert seOul cOllectiOn)' 커밍순 이미지를 시작으로, 27일 0시 티저 영상을 게재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커밍순 이미지와 영상 속에서 온리원오브는 훈훈한 완성형 비주얼과 개성 넘치는 점퍼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티저 영상에서는 컬러풀한 조명 아래 모델을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포즈들을 소화하며 신비롭고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다.

온리원오브는 오는 5월 27일부터 28일까지 국내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처음으로 준비하는 콘서트인 만큼,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앞서 온리원오브는 오는 29일부터 '온리원오브 그랜드 아메리카(OnlyOneOf GRAND AMERICA)' 투어에 돌입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미주 16개 도시에서 '언더그라운드 아이돌(undergrOud idOl)'과 앨범 '서울 컬렉션(seOul cOllectiOn)' 무대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온리원오브가 향후 어떤 콘텐츠와 공연을 진행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온리원오브는 '서울 컬렉션'을 발매하며 '인스팅트 파트 투(Instinct Part. 2)' 이후 약 1년 만에 완전체로 복귀해 화제를 모았다.

전자신문인터넷 강미경 기자 (mkk94@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