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애니 더한 ’별 다섯‘ 특제 스포’…정규 3집 하이라이트 공개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다운 새로운 ‘특’제 음악맛이 애니메이션과 함께 비쳐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26일 JYP엔터테인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의 매시업 비디오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타이틀곡 ‘특’을 비롯해 ‘위인전’, ‘ITEM’(아이템), ‘Super Bowl’(슈퍼볼), ‘TOPLINE (Feat. Tiger JK)’(탑라인), ‘DLC’(디엘시), ‘죽어보자’, ‘충돌’, ‘FNF’(에프엔에프), ‘Youtiful’(유티풀), ‘THE SOUND (Korean Ver.)’(더 사운드 (한국어 버전)), ‘Time Out’(타임 아웃)까지 12트랙 전곡의 주요 포인트를 압축해 담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스토리텔링을 맡은 KEEMDOHYEONG(김도형)을 필두로 다이내믹한 시각효과 및 트렌지션을 담당한 HAIL(이해강), 소년만화를 떠올리게 하는 그림체 Samjiwon(삼지원), 연출과 편집을 비롯해 생동감을 높인 트렌지션과 이펙트의 Ga(가수연) 등 유수의 애니메이터들이 협력한 애니메이션 흐름과 함께 완성도 높은 스트레이 키즈 표 사운드를 집중적으로 비춰 이목을 집중시킨다.

스트레이 키즈 새 정규 ‘★★★★★ (5-STAR)’는 ‘JYP 최초 밀리언셀링’ 정규 2집 ‘NOEASY’(노이지) 이후 약 2년 만의 정규앨범으로, 스트레이 키즈 특유의 줏대, 패기, 자신감을 담은 음반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6월 2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규 3집 ‘★★★★★ (5-STAR)’를 발표한다. 7월 1일과 2일에는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