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홈런' 해외 가입 프로모션 진행

아이스크림에듀, '홈런' 해외 가입 프로모션 진행

아이스크림에듀가 유아·초중등 스마트러닝 서비스 '아이스크림 홈런(이하 홈런)'에서 8월 한 달 동안 해외 가입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외 거주 유아와 초중등 학생 중 이달 말일까지 카카오톡 채널 '모두의홈런'을 통해 정회원으로 가입하는 경우, 문구세트와 역사 교재 등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국내 정규 교과 과목 학습을 위한 교재를 비롯해 무료 배송와 무상 리퍼 1회 등 혜택도 추가 제공한다.

해외 거주자 중 형제나 지인을 추천하는 회원 대상 혜택도 마련했다. 형제·친구 등 지인이 추천을 통해 홈런 정회원으로 등록하는 경우, 문구세트를 증정하고 학습비 할인이나 기간 연장 등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미국을 비롯해 캐나다, 호주, 일본, 중국 등 세계 64개국에 거주하는 2000여명의 해외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국내로 복귀 시, 학습 격차가 발생하지 않도록 한국 교과 과정과 동일하게 학습을 제공한다. 인공지능(AI)을 통한 개인 맞춤 학습과 코딩, 역사 등 특별 학습도 진행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국제학교나 국내 기업 주재원, 유학생 등 해외 거주 한인 이용자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며 “교과 과정을 비롯해 AI를 통한 맞춤 학습 스케줄링, 담당 선생님을 통한 학습 관리 등을 통해 국내 교육과정을 무리 없이 따라잡을 수 있다”고 말했다.

김명희 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