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주최 전문기업인 주식회사 마이팀페어스가 반려동물 박람회인 '마이펫페어 일산'을 오는 9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킨텍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마이펫페어의 인기를 실감하듯 역대 가장 큰 규모인 230개사 360부스 규모로 개최되어 많은 기업과 반려인의 관심이 뜨겁다.
오직 반려동물을 위한 식품·영양제/외출용품/의류/케어/리빙/서비스 브랜드가 한 자리에 모인다.
다양한 우수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며 상담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고, 기업별 현장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되어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마이베프 △라포그 △로렌츠 △닥터뉴토 △루파인펫 △해리스펫 △하울팟 △견체공학 △아발론 △이비야야 △낫쏘빅 △젠틀우프 △리토가토 △테라카니스 △니즈더펫 △퍼피아,올치 △와락펫푸드 △벅스펫 △펫에스테 △도그퓨어 △테일하이 △노라독 △로얄테일즈 △플로트 △닥터뮨 △프로덴 플라그오프 △슈퍼포우 △딩독 △피카노리 △DB손해보험 펫보험 △만다린브라더스 △퍼피갤러리 △설채현의 허니콤츄 △유한양행 영양제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가 참가한다.
마이펫페어의 인기 요인은 바로 반려견을 위한 동반 체험 프로그램 '마이펫플레이존'이다. 체험중인 반려견들의 귀엽고 엉뚱한 모습에 매 순간 웃음소리가 가득하다.

마이펫 플레이존은 시그니쳐 프로그램인 펫전용 미로를 통과하는 △도전!펫미로탈출대회, 반려견과 일정 거리만큼 멀어지며 신뢰도를 테스트하는 △기다릴개, 50K 반려견아카데미와 함께 운영하는 25M 단거리 트랙 △달려갈개, 마지막으로 반려견의 스트레스 해소를 돕고 쉬어갈 수 있는 노즈워크 체험 △킁킁놀이터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관람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별 이벤트가 다양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8월 31일(목)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전시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마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