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자체 콘텐츠 'RISE & REALIZE' 10월1일 첫 공개…7멤버 성장기 조명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 그룹 라이즈(RIIZE)의 풋풋한 성장기가 10월 첫 모습을 드러낸다.

27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라이즈 자체 콘텐츠 'RISE & REALIZE'(라이즈 앤 리얼라이즈)가 오는 10월1일 밤 9시 유튜브 라이즈 공식채널을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RISE & REALIZE'(라이즈 앤 리얼라이즈)는 라이즈 '리얼타임 오디세이' 타임라인 속 'RIIZING DAYS EPILOGUE'(라이징 데이즈 에필로그)로 예고된 바 있는 라이즈의 데뷔 준비 및 성장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콘텐츠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멤버 쇼타로, 은석, 성찬, 원빈, 승한, 소희, 앤톤의 숙소 이사 현장과 단체 댄스 레슨을 담은 첫 회차와 함께, 데뷔 준비 과정부터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겟 어 기타) 활동 마무리 시점까지 라이즈만의 이야기를 보다 자세히 만날 수 있다.

이는 예능형 자체 콘텐츠 'WE RIIZE'(위 라이즈)와 함께, '리얼타임 오디세이'를 표방하는 라이즈의 순수한 성장사를 함께 즐기는 바탕이 될 전망이다.

한편 라이즈는 지난 4일 첫 싱글 'Get A Guitar' 발표와 함께, 초동 밀리언셀링, 20개국 아이튠즈 톱10 등 글로벌 인기를 거두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