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반려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 슈퍼포우는 10월 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수원”에 참가해 오래 즐기는 강아지껌 오래츄를 선보인다.
슈퍼포우 오래츄는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블루베리와 크랜베리가 첨가되어 있어 반려동물의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는 강아지 덴탈껌이다. 내부에는 코코넛 오일을 함유에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치아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슈퍼포우에선 출시한지 2개월 만에 4,000박스 이상 판매된 기념으로 이번 마이펫페어 수원에서 4,000원 이상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한다. 슈퍼포우의 강아지껌 오래츄를 구매하면 베스트셀러 제품인 슈퍼포우 펫밀크 제품을 서비스로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을 하기 때문에 반려동물 보호자의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
함께 증정되는 '슈퍼포우 펫밀크'는 반려동물이 수분 섭취를 보다 맛있게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관절과 변냄새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무항생제 목장 인증을 받은 국내 방목 사육 목장에서 착유를 하였으며 유당 분해 공정을 거쳐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신선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슈퍼포우 관계자는 “앞으로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행복과 즐거움을 위해 좋은 제품이 많이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며 “이번 마이펫페어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할인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