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센시 3D 컬러링, '제 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센시 3D 컬러링, '제 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사회적 기업이자 시각 장애인 대체 콘텐츠 분야 혁신 선도기업인 센시(대표 서인식)가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2세부터 7세 아동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센시 3D 컬러링북'을 선보인다.

센시㈜는 2015년 설립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점자편집, 이미지 점자변환, 점자 디스플레이 모듈 등 기술과 대체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2023년UN 제로 프로젝트 어워즈 최종 후보에 선정되어 국제적인 관심을 받는 사회적 기업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센시 3D 컬러링북'은 센시만의 특수 형압 기술을 활용하여 도톰한 양각으로 입체적인 라인을 구현하였으며 아이들이 색칠 활동 후 손쉽게 뜯어 낼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해당 제품은 이번 〈제52회 서울국제 유아교육전&키즈페어〉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제품으로 선보이며, 총 30여개의 다양한 주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아이들이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영단어를 단어장으로 만들 수 있게 제작되어 단순 컬러링북을 넘어선 영어 교육교재로 활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는 영유아들이 영어 학습을 즐겁고 다양한 활동으로 접할 수 있게 해주어 영어 교육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센시는 'Draw, Color, Play! 색칠놀이가 완성되는 순간 새롭게 시작되는 놀이'를 컨셉으로 컬러링북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구성한다. △이벤트 존 △ 컬러링북 체험존 △ 3D 인터랙션 존으로 구성되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이벤트 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아이들이 직접 컬러링북 색칠해보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 색칠한 3D 컬러링북을 스캔하여 벽과 바닥에서 볼 수 있는 인터렉션 존으로 나누어 다양한 공간을 운영할 예정이다.

센시 3D 컬러링북 세트를 현장에서 구매 시 경품 이벤트 응모권을 받을 수 있으며 마지막날 추첨을 통해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센시 관계자는 현장 구매 이벤트 경품으로는 65인치 TV를 비롯하여 다이슨 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등 총 4천여만원의 푸짐한 사은품을 준비하였으며 이는'센시 3D 컬러링북 세트 제품을 구매 시에만 받을 수 있는 100% 경품 당첨의 기회' 라고 설명했다.센시 3D 컬러링북은 향후 다양한 영어 놀이교육 교재로 국내외 많은 유아교육 기관에 진출 예정으로, 소비자들에게는 다양한 주제의 커럴링북을 구독 서비스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