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 크리스마스 단콘 매진…'군백기 후 첫 완전체' 기대감 폭발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DAY6(데이식스)가 4년만의 완전체 공연과 함께, MY DAY(팬덤)과의 꽉 찬 크리스마스 기쁨을 맞이할 전망이다.

8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DAY6 2023 크리스마스 공연 'The Present : You are My Day'(더 프레젠트 : 유 아 마이데이) 예매가 3회차 전석매진으로 마무리됐다고 전했다.

이러한 기록 배경에는 2019년 12월 'Christmas Special Concert 'The Present' 이후 4년 만에 성사된 크리스마스 스페셜 콘서트이자 2020년 1월 'DAY6 WORLD TOUR 'GRAVITY'(데이식스 월드투어 '그래비티') 후 처음 열리는 DAY6 단콘이라는 화제성과 기대감이 존재한 것으로 볼 수 있다.

DAY6는 원필 전역 직후인 지난달 28일 KBS CoolFM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를 통해 “좋은 앨범과 공연으로 팬분들을 찾아뵙는 게 사랑에 보답하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공연을 개최하게 되었는데 오랜만의 공연인 만큼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히며 연말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편 DAY6 크리스마스 스페셜 단독 콘서트 'The Present : You are My Day'는 오는 22~24일 사흘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