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개최

CJ온스타일은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모바일과 TV 전 채널을 아우르는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이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 [자료: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을 개최한다. [자료:CJ온스타일]

컴온스타일은 고객들이 트렌디한 신상품과 인기 상품을 실속 있게 쇼핑하고,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누릴 수 있도록 한 CJ온스타일의 대표 쇼핑 축제다.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에 모바일부터 TV, 유튜브까지 CJ온스타일이 보유한 전 채널을 통해 행사를 전개한다.

올해 상반기 컴온스타일은 '세일보다 더 큰 페스티벌'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매일 최대 20% 할인에 20%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멤버십 고객은 상시 5% 할인, 신규 고객에게는 행사 기간 5%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또 구매할 때마다 다음날 방송 상품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최대 10%의 카드 혜택도 마련했다.

상반기 컴온스타일에서 눈여겨봐야 할 카테고리는 뷰티, 헬스, 명품, 패션, 여행이다. 각 분야의 전문 쇼호스트와 인플루언서, 상품기획자(MD)들이 엄선한 '100대 브랜드 대전'을 통해 상반기 트렌드를 주도할 신규 브랜드를 모바일 앱 숏폼으로 생생하게 만날 수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에스티로더' '아베다' 'VT' '비에날씬' '마르디 메크르디' '바이빔' 등이 있다.

특히 자기관리 끝판왕 '엄정화'와 뷰티 고수 '지연'을 컴온스타일 모델로 발탁해 행사 기간 다양한 캠페인을 펼친다. 두 모델이 추천하는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왓츠인마이앱' 이벤트에서는 '보로탈코 바디워시 및 크림'으로 구성한 엄정화 패키지와 '아렌시아 떡솝' 지연 패키지를 행사 기간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시작 전 날인 4일까지 카카오톡 알림 설정 시 총 1000만원의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 또 5일 오전 9시에는 3만원 상당 혜택을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컴온스타일 시그니처 상품 '컴온 쇼핑패스'를 한정 수량 판매한다. 롤렉스, 샤넬 등 명품 브랜드 한정판 상품을 0원에 받아볼 수 있는 '컴온 래플' 응모 이벤트,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컴온 타임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매일 저녁에 유명 셀럽들과 함께하는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5일 오후 6시에는 패션 유튜버 '수박온니'와 명품 잡화 방송을 선보인다. 패션 인플루언서가 소개하는 클래식 명품부터 신명품까지 다양한 코디를 제안하고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컴온스타일은 최대 할인 행사를 넘어 시즌 트렌드를 앞서 제안하고 모바일과 TV를 넘나드는 쇼핑 편의를 집약한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라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