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글로벌 걸그룹' VCHA, 'Only One' 비하인드 영상 깜짝 공개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글로벌 걸그룹 VCHA의 신곡 'Only One'(온리 원)이 국내외 화제를 모으고 있다.

VCHA(렉시, 카밀라, 켄달, 사바나, 케이지, 케일리)는 지난달 15일 두 번째 싱글 'Only One'과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Only One'은 사랑에 빠진 소녀가 짝사랑하는 이에게 '너의 모든 것을 이해하고 네가 필요한 완벽한 반쪽은 오직 한 명, 바로 나'라는 마음을 전하는 노래다.

신곡과 함께 공개한 'Only One' 퍼포먼스 비디오는 파워풀한 안무와 멤버들의 하이틴 에너지 그리고 형형색색의 비주얼까지 명랑한 느낌을 가득 담았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조회 수 500만 뷰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으며, JYP는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그룹 공식 SNS 채널에 레코딩부터 퍼포먼스 비디오까지 각종 비하인드 영상을 오픈했다.

렉시, 카밀라, 켄달, 사바나, 케이지, 케일리는 비하인드 콘텐츠 속 열정 넘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스태프들의 격려에 이내 쑥스러워 하는 표정을 지어 신인의 풋풋한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VCHA는 오는 8월 2일 유명 뮤직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 무대에 오른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