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골든 아워 : 파트 1' 콘셉트 포토 공개…세련미 폭발

사진=KQ엔터테인먼트
사진=KQ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세련된 비주얼을 뽐냈다.

에이티즈는 지난 6일부터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의 세 번째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공개된 개인 포토 속 홍중은 날카로운 턱선을 자랑하며 카리스마를 발산했고 성화는 유니크한 패턴의 상의에 실버 헤어아이템을 매치해 매력을 뽐냈다. 실크 셔츠를 멋스럽게 소화해낸 윤호는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해냈으며 한쪽 손을 어깨에 올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여상은 완벽한 옆태로 팬심을 저격했다.

이어 플라워 장식의 화이트 재킷을 걸친 산은 매혹적인 면모를 뽐냈으며, 민기는 화려한 액세서리를 착용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우영은 비스듬히 돌아본 채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냈으며, 마지막으로 종호는 빠져들 것 같은 깊은 눈빛으로 시크한 매력을 자랑했다.

아울러 에이티즈는 10일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팔색조 비주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에이티즈는 앞으로도 트랙리스트 포스터,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는 5월 31일 오후 1시에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을 발매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