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지난해 452만 명 방문 … 고객 감사 프로모션 실시

사진=하이원리조트
사진=하이원리조트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 리조트가 지난 한 해 동안 역대 최다인 452만여 명의 방문객을 기록한 점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강원랜드는 ‘2024년 아듀! 감사의 여정 2박 특가’ 패키지를 3월 28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콘도 2박, 식음 20% 할인권, 워터월드 50% 할인권 등 혜택이 포함돼 있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3월과 4월 동안 하이원 콘도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리워즈 포인트를 기존 3%에서 6%로 두 배 적립해 주는 ‘하이원 리워즈 더블로 쏜다!’ 프로모션도 2월 한 달간 진행한다. 신규 리조트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는 하이원 운탄고도케이블카 무료 이용권, 식음, 사우나, 워터월드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강원랜드는 지난해 4월 ‘K-HIT 프로젝트 1.0’ 발표 이후 비카지노 부문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백두대간 산림 자원을 활용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구름담은 카페, 동물농장 등 해발 1340m에 위치한 하이원탑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했다.

이민호 마케팅기획실장은 “이번 고객 감사 프로모션은 하이원리조트를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의 품질과 콘텐츠의 다양성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병창 기자 (park_life@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