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자제조산업전] 유라 IT사업본부, 한국전자제조산업전 참가…스마트 팩토리 혁신 솔루션 대거 공개

[한국전자제조산업전] 유라 IT사업본부, 한국전자제조산업전 참가…스마트 팩토리 혁신 솔루션 대거 공개

㈜유라 IT사업본부가 4월 16일(수)부터 18일(금)까지 코엑스에서 개최하는 '2025 한국전자제조산업전'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유라는 자사의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총망라해 소개하며, 제조업의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할 혁신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조 혁신을 선도하는 유라 IT사업본부유라는 자동차 전장 부품 및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IT사업본부를 통해 제조업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MES(Manufacturing Execution System), PLM(Product Lifecycle Management), QMS(Quality Management System) 등 다양한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을 개발하여 제조업체의 생산성 향상과 품질 개선을 지원하고 있으며, 최신 ICT 기술을 접목해 제조 현장의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및 자동화를 실현하고 있다. 출품 솔루션 및 차별화된 기술력이번 전시회에서 유라는 yuMES, FabeHUB, CADvizor, yuMDL, LINKyu 등 5개의 핵심 솔루션을 선보이며, 각각의 솔루션이 가진 차별화된 경쟁력을 강조할 예정이다.

제조업의 디지털 혁신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유라 IT사업본부 강정태 전무는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개발에 최신 AI 및 빅데이터 기술을 접목하여 제조업의 디지털 전환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객사들이 유라의 솔루션을 직접 경험하고 제조 환경의 디지털 혁신을 함께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유라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다양한 제조업체와 협력 기회를 모색하고, 고객 맞춤형 스마트팩토리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전자제조산업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전자 제조 산업 전시회로 국내외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명실상부한 국제 전시회로 성장하였다. 특히 오토모티브월드코리아로 확대 개최된 자동차 제조 산업 전시회는 매년 전시 기간 동안 참가업체와 관람객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올해는 그 규모가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전자 제조 및 자동차 제조 산업의 다양한 신기술과 장비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세미나와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