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과 팬들의 무대교감이 극장가와 온라인으로도 확대돼 펼쳐진다.
3일 웨이크원 측은 제로베이스원 두 번째 팬콘서트 'BLUE MANSION'(블루맨션) 생중계가 오는 19~20일 CGV 등 국내외 극장과 플러스챗(Plus Chat)을 통해 진행된다고 전했다.
이번 생중계는 이달 18~2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진행될 팬콘 가운데 2~3일차 무대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이다.
2023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진 첫 팬콘 이후 1년8개월만에 열리는 팬소통 공연무대를 폭넓게 선보이고픈 제로베이스원 멤버들과 웨이크원의 의지에 따라 마련된 것으로 전해진다.
컴백 활동을 통해 선보였던 '닥터! 닥터!(Doctor! Doctor!)', '블루(BLUE)', '데빌 게임(Devil Game)' 외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BLUE PARADISE)'의 수록곡 무대는 물론 한층 성장한 제로베이스원의 소통매력들을 다각도로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주목된다.
제로베이스원 두 번째 팬콘서트 'BLUE MANSION'(블루멘션) 생중계는 △19일 : 국내 CGV, 일본 105개 극장 △20일 : 플러스챗(Plus Chat) 등을 통해 진행된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4일 미국에서 미니 5집 '블루 파라다이스'의 피지컬 앨범을 발매하며, 이달 18~2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두 번째 팬콘서트 'BLUE MANSION'(블루맨션)을 진행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