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 걸그룹 오드유스가 발랄한 에너지로 돌아왔다.
오드유스는 15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I Like You'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귀엽고 신비로운 몬스터와 친구가 되는 과정과 그 관계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과 매력을 발견하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유쾌하게 담아냈다. 멤버들의 화사하고 눈부신 비주얼이 돋보이는 가운데 정확한 박자에 맞춘 칼군무와 손가락으로 'L'자를 만드는 포인트 안무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곡 'I Like You'는 친구라는 존재가 선사하는 엔돌핀과 도파민 같은 짜릿한 감정을 표현했다. 서로 마음이 통하는 특별한 순간들과 그 존재만으로도 느껴지는 행복을 담은 이 곡은 발랄하고 키치한 비트와 경쾌한 리듬으로 듣는 이의 기분을 좋게 만든다.

"I Like You and You Like Me / 너랑 베프가 되었다니 / 세상을 다 가진 이 느낌 / 넌 Dopamine, 내 Endorphin"과 같은 가사에서는 10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감성이 묻어나며, 서지음 작사가의 세련된 감각이 돋보인다.
오드유스의 첫 미니앨범 'I Like You'는 '친구'를 주제로 다양한 매력의 5곡으로 구성됐다. 1번 트랙 'SPOOKY'는 자신들만의 즐거움을 찾아 나서는 풋풋한 여고생들의 이야기를 그렸으며, 3번 트랙 'Bubble Bubble'은 친구와 함께하는 편안하고 행복한 순간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4번 트랙 'Hot Chicken'에서는 매콤한 치킨을 즐기며 솔직한 마음을 나누는 10대들의 비밀 파티를 유쾌하게 담아냈고, 마지막 트랙 'Bestie'는 친구들과 함께할 때 느끼는 즐거움과 자신감을 당당하게 전달한다.
한편, 오드유스는 15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잇츠 라이브' 출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