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화연, '당신의 맛' 출연확정…강하늘·고민시 호흡

사진=B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BH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홍화연이 강하늘·고민시와의 '당신의 맛' 호흡으로 '보물섬' 이후 화제성을 이어간다.

21일 BH엔터테인먼트 측은 홍화연이 오는 5월12일 방송될 지니 TV 오리지널 시리즈 '당신의 맛'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당신의 맛'은 식품 기업을 물려받기 위해 작은 식당을 인수 합병하는 '레시피 사냥꾼'이 된 재벌 상속남 한범우(강하늘 분)와 전주에서 간판도 없는 원테이블 식당을 운영 중인 똥고집 셰프 모연주(고민시 분)가 펼치는 성장 로맨스다.

홍화연은 극 중 당찬 매력을 지닌 스타 셰프 '장영혜' 역으로 분한다. 그의 '당신의 맛' 출연은 '보물섬' 이후의 차기작 행보로, 새로운 배경과 컬러감에 부합하는 홍화연의 새로운 연기감각을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홍화연은 “'보물섬' 촬영 중에 오디션을 보게 됐는데, 새로운 이야기와 캐릭터를 다룰 수 있어서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졌던 작품이었다. 또 즐겨보던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이후 만나게 된 작품이라 셰프 역을 연기할 수 있게 되어 아주 반갑고 설렜다. 즐겁고 유쾌한 작품의 매력처럼 그러한 분위기의 촬영 현장에서 배려와 존중, 사람들 사이의 온정을 느끼며 작업할 수 있어서 기뻤다. 전주에서 대부분 촬영을 했는데, 전주국제영화제에도 출품되어 뜻깊다”라며 벅찬 소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은 이달 30일 열릴 제26회 전주국제영화제 초청작으로 1~2회 상영된 이후, 오는 5월 12일 밤 10시 ENA에서 첫 방송되며 스트리밍은 본방 직후 KT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