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봉식, 'SNL코리아 7' 호스트 출격…'84년생 밈스타' 끝판왕 도전

사진=쿠팡플레이 공
사진=쿠팡플레이 공

배우 현봉식이 'SNL코리아' 새 시즌 호스트로 출격, '신스틸러' 이상의 '국민 밈스타'에 도전한다.

22일 쿠팡플레이 측은 현봉식이 오는 5월3일 공개되는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7 5화에 호스트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현봉식은 2014년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데뷔 이후 '1987'과 '범죄도시4' 등을 필두로 다양한 영화에서 신스틸러 활약을 펼쳐온 배우다. 최근에는 쿠팡플레이 '직장인들' 속 신입 대리 역으로 유쾌매력을 구가하고 있다.

현봉식의 'SNL코리아' 시즌7 호스트 입성은 영화와 드라마, 무대 등을 오가는 단단한 경험들과 함께, 신스틸러 주역 이상의 '국민 밈스타'로서의 새로운 등극을 기대케 한다.

현봉식은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떨리는 대한민국 최고의 코미디 쇼인 'SNL 코리아' 시즌 7 무대에 서있는 내 모습을 상상하기 힘들 정도로 꿈만 같다”라며 “긴장이 되기도 하지만 신동엽 선배님을 비롯해 크루분들과 함께 진한 웃음을 안겨드릴 수 있도록 온몸을 불사르겠다”라고 다부진 각오를 남겼다.

한편 현봉식이 호스트로 나서는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7 5화는 오는 5월 3일 밤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으며, 배우 김사랑과 함께하는 4화는 오는 4월 26일 공개된다. 현장 방청은 쿠플클럽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