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 프로젝트, 유니크 티징 콘텐츠…'빛나는 혼성 그룹' 탄생

사진=더블랙레이블
사진=더블랙레이블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의 특별함이 빛을 발하고 있다.

더블랙레이블은 11일 공식 SNS 채널에 신인 혼성 그룹 ALLDAY PROJECT의 팀 컬러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게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ALLDAY PROJECT 그룹명과 애니, 타잔, 베일리, 우찬, 영서 다섯 멤버의 이름 등 여러 카피로 장식된 단체 이미지는 스포티하고 힙한 팀의 색깔을 제대로 느끼게 한다. 뿐만 아니라 데뷔일 6월 23일과 그리고 공식 SNS ID 등 이미지를 통해 데뷔가 임박한 ALLDAY PROJECT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그런가 하면 멤버들의 얼굴과 간단한 프로필이 기재된 ID 카드, 영수증 이미지까지 연달아 공개돼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영수증에 적힌 글자를 통해 데뷔 싱글 'FAMOUS'에 수록되는 두 곡 'FAMOUS', 'WICKED'까지 베일을 벗으며 기대감을 자극한다.

ALLDAY PROJECT는 K팝 최정상 가수들의 음악을 프로듀싱한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이 선보이는 두 번째 그룹이다. 지난 9일 정식 론칭을 알리며 K팝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혼성이라는 파격적인 그룹 형태,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알려진 다섯 멤버의 존재감으로 큰 파장을 일으키며 데뷔 전부터 폭발적인 화제성을 이끌고 있다.

'ALLDAY PROJECT'는 오는 23일 정식 데뷔 전까지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