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즈팬스토어가 세븐일레븐과 함께 밴드 DAY6(데이식스)의 설렘을 더욱 증폭시킨다.
후즈팬스토어 측은 "DAY6의 네 번째 정규앨범 'The DECADE'(더 데케이드) 발매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세븐일레븐과 함께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후즈팬스토어와 세븐일레븐이 함께 진행하는 행사로 세븐일레븐 동대문던던점, 뉴웨이브 종로재동점에서 5일부터 진행되며, 6일부터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7층 사은행사장, 뉴웨이브 대전둔산점, 전주뉴타운점에서도 오픈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해당 매장의 일부가 DAY6의 이번 앨범 'The DECADE'의 콘셉트 무드로 꾸며지며, 이벤트 매장에서 앨범을 구매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앨범 구매 시 DAY6의 셀카 포토 카드 8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받을 수 있으며, 매장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인에게 멤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사인 앨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후즈팬스토어 측은 "DAY6가 10주년을 맞은 만큼, 더욱 다양한 특전으로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5일 발매된 DAY6의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에는 '꿈의 버스'와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실렸다. 이와 더불어 '해야 뜨지 말아 줘', 'Disco Day'(디스코 데이), 'My Way'(마이 웨이), '별들 앞에서', 'Take All My Heart'(테이크 올 마이 하트) '날아라! 드림라이더', '드디어 끝나갑니다', '우리의 계절'까지 총 10트랙으로 신보를 풍성하게 채웠다.
이들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콘서트, 팝업 등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발매 이후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함께한다. 5일과 6일 두 곡의 뮤직비디오, 데뷔 10주년 맞이 당일인 7일에는 스페셜 유튜브 생중계와 '데식은 10살' 첫 번째 에피소드, 8일 두 번째 트랙 라이브 클립, 9일 다큐멘터리 본편, 10일 첫 번째 트랙 라이브 클립, 12일 열 번째 트랙 뮤직비디오, 14일 '데식은 10살' 두 번째 에피소드, 15일~19일 My Day(팬덤명: 마이데이)와 완성하는 라이브 클립이 공개될 예정이다. 27일부터는 방콕에서의 월드 투어를 이어간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