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유아의 두근두근 '첫 체육대회'…'예능감 大폭발'

사진=언코어
사진=언코어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의 예능감이 폭발했다.

언코어는 26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자체 콘텐츠 '클로즈 앤 오픈(CLOSE & OPEN)' 새 에피소드인 체육대회 1탄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에서는 제1회 클로즈 유어 아이즈 체육대회가 열린다. 장여준은 태권도, 합기도, 킥복싱, 복싱, 무에타이, 서경배는 태권도, 수영, 배구, 배드민턴까지 각자의 화려한 운동 경력을 과시하는 반면, 평소 침대와 한 몸이라는 김성민은 "체육대회를 위해 누워 있었던 거다"라는 귀여운 허세 멘트로 폭소를 안긴다.

개회 선언문 낭독을 시작으로,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워밍업 발씨름 경기를 통해 리더를 선정하고 팀을 나눈다. 포복절도 몸개그의 향연이 이어진 끝에 두 팀으로 나뉜 멤버들은 멀리뛰기, 피구 등 치열한 경기를 펼치고, 예상치 못한 접전과 대반전 결과가 그려지며 글로벌 팬들에게 초특급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유쾌한 예능감과 남다른 운동 신경을 확인할 수 있는 '클로즈 앤 오픈' 새 에피소드인 체육대회 1탄은 26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달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5 K WORLD DREAM AWARDS)'에서 K 월드 드림 뉴비전상,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남자아이돌(신인) 부문, 지난 20일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에서 핫티스트 상을 수상하며 2025년 최고의 '슈퍼 루키'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한 오는 10월 5일에는 일본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열리는 '더 퍼포먼스(The Performance)'에 출연해 공연을 펼친다.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