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튼튼영어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 참가

[유교전-베이비페어] 튼튼영어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 참가

프리미엄 유아 영어 전집 브랜드인 튼튼영어가 오는 11월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 & 키즈페어'에 참가한다.

올해로 35주년을 맞이한 튼튼영어는 유아교육전 참가를 기념해 한층 더 풍성한 혜택과 전문 상담 서비스를 선보인다. 특히 '우리 아이만을 위한 맞춤 통합 컨설팅'을 주제로, 아이의 영어 학습 고민을 진단하고 개인의 수준과 성향에 맞춘 커리큘럼을 제안하는 체계적인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시 기간 동안 현장 부스를 방문해 상담 받는 모든 고객에게는 튼튼영어 정품 교재 미니 보드북 1권과 영상 QR 카드가 증정한다. 또한 부스 내에서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관람객들이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상담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이벤트와 선물 행사도 함께 진행하여 고객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예정이다.

튼튼영어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유아교육전을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튼튼영어의 전문성과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체계적인 상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특히 맞춤형 커리큘럼을 중심으로 한 통합 컨설팅을 통해 유아 영어 교육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해결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