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엠씨미디어, 크리테오 어워즈 3관왕…솔루션 선도·세일즈 리더십 빛났다

DMC미디어의 수상 트로피 3종. 사진=DMC미디어
DMC미디어의 수상 트로피 3종. 사진=DMC미디어

데이터/테크 기반의 통합마케팅 전문기업 디엠씨미디어가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즈 2025'에서 총 3개 부문을 수상했다.

크리테오 에이전시 어워즈는 매해 크리테오와 협업을 통해 뛰어난 성과를 거둔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열리는 시상식으로, 다양한 마케팅 전략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탁월한 결과를 창출한 기업에게 수상의 영예를 안긴다.

이번 시상식은 2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개최되었으며 △Performer of the Year △Agency of the Year △Client Growth Partner of the Year △Innovator of the Year △Sales Champion of the Year 등 총 10개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디엠씨미디어는 'Innovator of the Year', 'Client Growth Partner of the Year' 등 에이전시 부문 2개와, 개인 부문인 'Sales Champion of the Year'까지 포함해 총 3관왕을 달성했다. 디엠씨미디어는 지난해와 재작년에 이어 3년 연속으로 다양한 부문에서 수상하며 지속적인 광고 성과와 마케팅 역량을 인정받는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Innovator of the Year'는 디엠씨미디어가 크리테오의 커머스 오디언스를 활용하며 두드러진 퍼포먼스를 보여준 점이 선정 배경으로 작용했다. 또한 비(非)리테일 산업군에서는 디엠씨미디어가 광고주 계정에서 크리테오 솔루션 활용을 확대한 결과, 핵심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한 점이 'Client Growth Partner' 수상의 배경이 됐다. 크리테오 측은 해당 수상자가 한 해 동안 매우 적극적인 세일즈 협업을 통해 돋보이는 영향력을 펼쳤다고 평가했다.

이준희 DMC미디어 대표는 “앞으로도 변화의 흐름보다 한 발 앞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퍼포먼스로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