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밥왕, '마이펫페어'서 토우·베르디벳·베르디캣 브랜드 라인업 공개…

개밥왕(Gaebabking)은 오는 2026년 1월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My Pet Fair)'에 참가해 글로벌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토우(Taste of the Wild)를 비롯해 베르디벳(VERDI VET), 베르디캣(VERDI CAT) 등 주요 브랜드 라인업을 선보인다.

개밥왕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하고 건강과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의 질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펫 전문 플랫폼으로,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사료·간식·기능성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해외 프리미엄 수입 브랜드부터 자체 기획 브랜드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통해 보호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토우
토우

대표 수입 브랜드인 토우(Taste of the Wild)는 미국 55년 전통의 글로벌 펫푸드 제조사 Diamond Pet Foods가 제조한 글로벌 프리미엄 사료로, 2025년 12월 한국에 재런칭했다. 미국 청정 자연 원료를 기반으로 한 그레인프리 레시피에 천연 항산화 슈퍼푸드, 오메가 3·6 지방산, 25종 비타민·미네랄, 프리·프로바이오틱스를 균형 있게 담아 반려동물의 본능과 건강을 함께 고려한 영양 식단을 제공한다.

베르디벳
베르디벳

베르디벳(VERDI VET)은 반려견의 건강과 기호성을 동시에 고려한 프리미엄 소프트 사료 브랜드로, 피부·모발 및 관절 건강에 특화된 맞춤형 포뮬러를 갖췄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5세대 열처리 유산균 nF1(1,000억 cell)을 함유해 장 및 면역 건강을 돕고, 가수분해 단백질을 사용한 그레인프리 소프트 타입 사료로 어린 반려견부터 노령견까지 부담 없이 급여할 수 있다.

베르디캣
베르디캣

베르디캣(VERDI CAT)은 집사들이 반려묘와 함께하며 쌓아온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고양이 전문 브랜드다. 기능성 유산균 츄르, 동결건조 간식, 먼지 발생이 적고 기호성이 우수한 고양이 모래 등 반려묘의 일상을 세심하게 케어하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개밥왕은 박람회 현장에서 △전 제품 대상 최저가 현장 할인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토우 사료 샘플팩 증정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반려동물 이름을 레이저 프린팅한 커스텀 스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개밥왕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2025년 12월 한국 재런칭한 토우를 포함한 대표 수입 브랜드와 자체 PB 제품을 직접 선보이며, 보호자들과 소통하는 자리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펫푸드와 PB 라인업을 중심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에는 200개사 330부스 규모의 반려동물 용품·서비스 브랜드가 대거 참여할 예정이며,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마이펫랜드'를 통해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