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가족 케어 브랜드 '지홈랩스', 냄새 제거 및 스트레스 완화 탈취제 '리프레쉬 시그널' 소개

냄새 제거, 스트레스 완화 탈취제 리프레쉬 시그널
냄새 제거, 스트레스 완화 탈취제 리프레쉬 시그널

반려가족 케어 전문 브랜드 지홈랩스(G.HOME LABS)가 오는 2026년 1월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마이펫페어(My Pet Fair)'에 참가해 '리프레쉬 시그널(Refresh Signal)' 제품을 선보인다.

지홈랩스는 '도심을 살아가는 반려가족을 위한 섬세한 케어'라는 슬로건 아래, 도심에서 살아가기 때문에 불편함을 겪을 수 있는 반려가족을 위한 각종 케어를 제공하는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반려견용 기피제인 워킹 시그널(Walking Signal), 반려동물용 냄새 제거 및 스트레스 완화 탈취제 리프레쉬 시그널(Refresh Signal)이 있다.

도심을 살아가는 반려가족을 위한 섬세한 케어 브랜드 지홈랩스
도심을 살아가는 반려가족을 위한 섬세한 케어 브랜드 지홈랩스

이번 마이펫페어 일산 Part 1. 박람회에서 주로 선보이게 될 제품인 '리프레쉬 시그널(Refresh Signal)' 제품은 각종 추출물 베이스로 반려동물이 불편해할 수 있는 각종 냄새를 제거해주고, 지홈랩스에서 자체 개발한 성분인 테라피드(Therapide) 성분으로 반려동물의 스트레스 완화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동물용의약외품으로 신고된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몸에 직접 분사해도 되는 제품이다.

지홈랩스 브랜드를 운영하는 국보싸이언스 대표 안호영은 “도시 생활을 하는 반려가족 1,000만 시대에, 도시를 살아가기 때문에 생기는 불편한 문제들을 해소하기 위해 더욱 새로운 케어들을 선보일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에는 200개사 330부스 규모의 반려동물 용품·서비스 브랜드가 대거 참여할 예정이며,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마이펫랜드'를 통해 다양한 참여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임민지 기자 minzi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