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수, '환승연애4' OST 발매…그리즐리 리메이크

사진=CJ ENM
사진=CJ ENM

'환승연애4'가 민수와 함께한 새로운 OST를 선물한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측은 "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환승연애4' OST Part 10 민수 '우리 다투게 돼도 이것만 기억해 줄래 눈을 맞추고 서로가 서로의 손잡아 주며 낮은 목소리와 예쁜 말투로 상처 주지 않게 노력을 하고 ● (원곡 : 그리즐리(Grizzly))'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OST는 민수가 그리즐리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설레는 감정을 꾹꾹 눌러 담은 가사를 민수의 매력적인 보컬로 담백하게 풀어냈다. 나만 알고 싶은 숨은 명곡으로 통하는 그리즐리의 원곡을 새로운 감성으로 불러낸 이번 리메이크는 원곡 팬은 물론 '환승연애4' 시청자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민수는 2016년 제27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했으며, 2018년 싱글 '생일 노래'로 데뷔했다. 이후 '민수는 혼란스럽다', '커다란' 등이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다양한 브랜드 협업과 OST 참여를 통해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넓혀가고 있다.

13주 연속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 레전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저력을 입증한 '환승연애4'는 출연진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살려주는 OST와 함께 압도적인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환승연애4'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민수가 참여한 열 번째 OST '우리 다투게 돼도 이것만 기억해 줄래 눈을 맞추고 서로가 서로의 손잡아 주며 낮은 목소리와 예쁜 말투로 상처 주지 않게 노력을 하고 ● (원곡 : 그리즐리(Grizzly))'는 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