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선 골프단체 위드엔젤(With Angel)이 선한 영향력을 전했다.
위드엔젤은 지난 1월 30일, 서울 강남구 구룡마을 일대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희망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는 겨울철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구룡마을 주민들을 돕기 위해 마련됐으며, 위드엔젤은 이날 연탄 기부금 총 345만 원을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봉사 현장에는 위드엔젤 관계자들을 비롯해 ▲강예진(예진하다) ▲김세진(프로골퍼) ▲김진아(프로골퍼) ▲김태관(사업가) ▲김현주(개그우먼) ▲민하리(하리요가) ▲박신자(SJ뷰티) ▲서인아(가수) ▲양예승(배우) ▲유하은(가수) ▲윤자영(가수) ▲최민정(크로스핏 선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인사들이 참석해 연탄 배달 봉사에 직접 참여하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행사는 서울 강남구 개포4동 자율방범 봉사대 앞에서 집결해 진행됐으며, 참여자들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구룡마을 골목 곳곳을 오가며 연탄을 직접 전달했다.
위드엔젤 유하은 단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많은 분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구룡마을 주민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위드엔젤은 골프를 매개로 자선 활동을 통해 사회적 취약계층을 돕는 다양한 기부 및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