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큰 넷마블, 1억 다운로드 달성 기념 ‘1억 상당 경품 쏜다~’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통큰 넷마블, 1억 다운로드 달성 기념 ‘1억 상당 경품 쏜다~’

CJ E&M 넷마블(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이 국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들의 누적 다운로드 1억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실시한다. 넷마블은 1억 다운로드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1억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내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몬스터 길들이기’,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마구마구2014’, ‘다함께 던전왕’, ‘다함께 차차차’, ‘다함께 붕붕붕’, ‘행복한 피아니스트’ 등 넷마블 대표 인기 모바일 게임 8종이 함께 참여하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Event/2014/0707_bingo/mobile.asp)에 가로 세로 3줄씩 나열된 빙고판의 미션을 완료해 빙고줄을 완성하면 TV, 냉장고, 에어컨, 노트북, 아이패드 등의 경품에 자동 응모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휴면 이용자가 복귀할 시 각 게임 별로 몬스터뽑기권, 다이아, 영웅뽑기권, 커스텀카드 등 파격적인 혜택을 주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억 다운로드 달성 축하글을 남기면 30명을 추첨해 순금 반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2년부터 모바일게임 사업을 전개해 온 넷마블은 2013년에 ‘다함께 차차차(레이싱 액션)’를 시작으로 ‘마구마구2014(캐주얼 야구)’, ‘모두의마블(캐주얼보드)’, ‘몬스터 길들이기(캐주얼RPG)’ 등을 연달아 히트시켰다.

2013년에만 국내 모바일 게임사 최초 ‘다함께 차차차’, ‘모두의마블’, ‘다함께 퐁퐁퐁’ 등 3개 천만 다운로드 게임 배출 ‘마구마구2014’ 모바일 스포츠게임 최초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위 등극, ‘모두의마블’ 동시접속자수 50만 명 돌파, ‘몬스터 길들이기’ 모바일 RPG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등극 및 900만 다운로드 달성 등 다양한 진기록들을 써내려 오며 명실상부 국내 최고 모바일 게임사로서 확고한 자리매김을 했다.

올 해도 ‘세븐나이츠(RPG)’를 비롯해 ‘다함께 던전왕(RPG)’, ‘드래곤가드(MMORPG)’, ‘차구차구(캐주얼 축구)’ 등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게임을 연이어 흥행시키며 국내 모바일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해 오고 있다.

특히 ‘모두의마블’과 ‘몬스터 길들이기’는 각각 출시 1년, 10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구글플레이 매출순위 최상위권을 유지하는 등 국민게임다운 면모를 과시하며 모바일게임도 장기흥행 할 수 있다는 새로운 성공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넷마블 백영훈 상무는 “그 간의 성과에 자족하지 않고 올 하반기에도 ‘레이븐’, ‘크로노블레이드’ 등 대작 모바일 RPG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 신작을 통해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해나가는 한편 글로벌 시장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창출해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라이프팀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