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감성 더한 '스프링 피크닉 기획전'...최대 64% 할인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쿠팡 스프링 피크닉 기획전
<쿠팡 스프링 피크닉 기획전>

쿠팡이 오는 15일까지 '스프링 피크닉' 기획전을 진행한다. 봄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기획전으로 피크닉 관련 준비용품과 식재료를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스프링 피크닉' 기획전에서는 '필수 아이템 할인', '맛있는 푸드 특가' '감성 충전 아이템' '홈피크닉·캠핑 준비 끝' 테마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상품을 찾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피크닉·캠핑 간식으로 관심 받고 있는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한 곳에 모은 브랜드관도 운영한다.

먼저 '필수 아이템 할인' 카테고리에서는 주방용품, 캔들,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등 피크닉·캠핑 감성을 자극하는 아이템을 준비했다. '맛있는 푸드 특가'에서는 피크닉에서 많이 찾는 간식, 잼, 음료 등을 최대 64%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감성 충전 아이템'에서는 감성 피크닉을 연출해 줄 인테리어, 플레이팅 아이템을 선보인다. 피크닉 단골 메뉴인 예쁜 모양의 소시지·메추리알, 과일꽃 샌드위치, 인증샷을 부르는 도시락 등을 만드는데 필요한 아이템도 준비했다. 마지막으로 '홈피크닉·캠핑준비 끝'에서는 피크닉매트, 테이블보·매트, 도시락통 등 피크닉·캠핑 준비물을 다양한 아이템별로 마련했다. 특히, 식재료는 로켓프레시 배송이 되어 신선한 상태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코로나로 쉽게 외출하기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집이나 사람이 적은 야외에서 피크닉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스프링 피크닉' 기획전을 통해 낭만 가득한 피크닉 무드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