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토리채널 ‘마실의 아침편지’에서 좋은글 제공 및 이벤트 진행

카카오스토리채널 ‘마실의 아침편지’에서 좋은글 제공 및 이벤트 진행

다음과 카카오 합병한 다음카카오는 지난달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콘텐츠 구독형 서비스 `카카오스토리채널`이 구독자 1억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카카오스토리채널은 카카오스토리를 기반으로 관심 주제나 브랜드, 비즈니스에 대한 이야기를 받아보고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로 친구를 수락하는 과정 없이 `소식 받기`만 누르면 바로 해당 채널의 콘텐츠를 쉽게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다음카카오 측은 `카카오스토리채널`이 구독자 1억 명을 돌파 한 이유는 카카오스토리채널의 사용이 간편할 뿐 아니라 카카오의 비즈니스 전용 카카오 톡 서비스인 ‘옐로 아이 디’와의 연동이 시너지 효과를 낸 것으로 분석했다. 지금까지 개설된 스토리채널은 8만 여개에 달하며 하루 평균 페이지뷰는 3천500만 건에 이른다고 다음카카오 관계자는 전하였다.

이에 카카오스토리채널 `마실의 아침편지`가 카카오스토리채널 구독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하루의 아침을 시작하는 편안한 글과 시 뿐만 아니라 부담 없는 역사 이야기로 카카오스토리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용 할 수 있다. 마실의 아침편지는 스마트 폰으로 카카오스토리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은 뒤 친구 찾기에서 `morningnews` 를 검색하고 마실의 아침편지 카카오스토리 소식받기를 누르면 된다. 마실의 아침편지 카카오스토리 소식을 받으면 옛 추억을 되새겨볼수있는 정보는 물론 역사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고 의견을 나눌수 있다.

카카오스토리채널 ‘마실의 아침편지’에서 좋은글 제공 및 이벤트 진행

또한 마실의 아침편지는 구독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월8일부터 10월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마실의 아침편지 이벤트 내용을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 해 주신 구독자와 카카오스토리 댓글에 블로그 URL 주소와 댓글에 자기 차례 숫자를 입력해서 알려주면 추첨을 통해 명품 견과 `더채움`을 경품으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고 한다.

마실의 아침편지는 카카오스토리 아이디 `morningnews` 로 또는 카카오톡 친구 찾기 ` @아침편지` 찾아보면 좋은 글과 이벤트 , 역사 정보를 마실의 아침편지를 통해 편하게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모바일사용자라면 https://ch.kakao.com/channels/@morningnews/app 를 통해서도 쉽게 받아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