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스무살우리 LCK 스프링, 오늘 개막

2019 스무살우리 LCK 스프링, 오늘 개막

'2019 스무살우리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이 16일 오후 5시 SK 텔레콤 T1과 진에어 그린윙스의 경기로 개막한다.

2019 LCK 스프링은 서울 종로 소재 그랑서울 3층 'LoL PARK' 내 'LCK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라이엇게임즈는 롤파크 및 LCK 아레나를 찾는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롤파크에 들어서는 진입 공간에 LCK와 LoL e스포츠를 빛낸 전설적인 선수 16인을 유명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터의 작품으로 재구성한 공간인 'LCK 레전드 홀'이 조성됐다. 이는 2019 LCK를 찾아오는 e스포츠 팬들이 지금까지 LCK와 LoL e스포츠에 기념비적인 업적을 달성한 레전드들을 떠올리면서 지금 현재 새로운 역사를 써가고 있는 현역 선수 플레이를 더욱 뜻깊게 감상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향후 뛰어난 업적을 남기거나 기여를 한 선수들을 지속적으로 LCK 레전드 홀에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또 개막전 경기 관람객들에게는 지난해 'LoL 월드 챔피언십' 오프닝 무대에서 공개돼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LoL 가상 걸그룹 'K/DA'의 달력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전문 코스프레 팀인 '스파이럴 캣츠' 등 코스튬 플레이어들도 현장에 방문할 예정이다.

이현수기자 hsoo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