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 '바른 한우 먹고 더위 극복! 한우 正육' 온라인 기획전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한우자조금, '바른 한우 먹고 더위 극복! 한우 正육' 온라인 기획전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8월 한 달 동안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에서 '바른 한우 먹고 더위 극복! 한우 正육'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바른 한우 먹고 더위 극복! 한우 正육' 기획전에는 △경주천년한우 △김해축협 △녹색한우 △민속친한우 △의성마늘소 △지리산순한한우 △치악산한우 △토바우 △한우지예 9개 업체가 참여해 정육, 세트, 보신 세 가지 카테고리에 맞는 다양한 한우 제품을 선보였다.

정육 카테고리에서는 1등급 이상 한우 불고기와 등심, 업진살, 국거리와 장조림 등 가정에서 먹기 편리한 부위를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프리미엄 한우 세트 또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보신용 한우 사골과 우족 등 다채로운 한우 부위로 여름철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풍성한 식탁을 완성할 수 있다.

'바른 한우 먹고 더위 극복! 한우 正육' 기획전은 한우자조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의 우리 한우 판매몰〃한우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마감 일자는 브랜드별로 상이하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무더운 여름, 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이 우리 한우로 더위를 극복하고 보양하기를 바란다”며 “구이뿐 아니라 반찬거리와 보신용 등 다양한 부위를 준비했으니 우리 한우와 함께 건강한 여름 마무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유통 전문기자 jhjh13@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