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 오는 18일까지 인기상품 특가전 ‘썸머슈퍼세일’ 마이한일에서 개최

한일전기, 오는 18일까지 인기상품 특가전 ‘썸머슈퍼세일’ 마이한일에서 개최

국내 종합가전 전문기업 ‘한일전기’가 오는 8월 18일까지 공식몰 마이한일을 통해 ‘썸머슈퍼세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여름필수 생활가전으로 꼽히는 아기바람 선풍기부터 믹서기, 빨래삶통, 젖병소독기, 식기건조기 등 한일전기 인기상품들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며, 특별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먼저, 유아용 선풍기 한일 아기바람 선풍기 중 아기바람 일반형(ABF-Z485), 아기바람 터치스탑(ABF-1423RT), 1/f 터치스탑(ABFL-f1RT), 아기바람 1/f(ABFL-f1), 아기바람 벽걸이(ABFW-1004R) 등을 최대 55%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초미풍·미풍·약풍은 물론 숙면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한 초초미풍까지 상황에 따라 바람의 세기를 미세하게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한 아기들에게도 무리가 없을 만큼 부드러운 바람으로 영유아들도 수분손실 우려 없이 안심하고 숙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무디, 빙수, 콩물국수 등 믹서기를 사용하는 요리가 많아지는 여름철 유용한 믹서기도 실속 구매할 수 있다. 한일 믹서기는 지난 55년간 축적한 기술력이 집약된 강력 레드모터를 적용하고 내구성이 강하고 위생적인 티타늄 칼날을 채택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SHMF-3500TG, HM-1450S, HM-2551SS, HM-H1645WR, HMF-820SS, APMFC21GL, GC-4000TG, GC-4100SS 등 대용량 믹서기부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니믹서기까지 총 망라했다.
 
특히 최대 용량 3L의 대용량으로 구성된 ‘한일 티타늄 대용량 믹서(SHMF-H3500TG)’는 초강력 모터를 장착했다. 부식이나 냄새 및 변색 등의 우려 없는 티타늄 보틀과 티타늄 칼날을 채택해 염분이나 강한 양념류를 분쇄하기에도 유용하다고 전했다.
 
‘자동빨래삶통(BW-700HK)’은 타이머 자동 꺼짐 기능을 추가해 타거나 끓어 넘치는 걱정 없이 간단한 조작만으로 빨래를 삶을 수 있다. 수위 조절 센서와 전도안전장치가 탑재돼 물이 없거나 제품이 넘어져도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고, 4중 안전장치를 더해 집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고효율 클린 헤파필터와 듀얼자외선 살균램프가 적용된 ‘미피 자외선젖병소독기(HBS-920MF)’ 등 영유아 용품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여름휴가, 냉방비 등으로 경제적 부담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썸머슈퍼세일’을 기획하게 됐다”며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다양한 제품 군으로 구성돼 있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알뜰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