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제 3회 '에너지·아이디어 우수제품 기획전' 진행…16일 접수마감

글자 작게 글자 크게 인쇄하기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서울산업진흥원(대표 장영승, 이하 SBA)이 에너지 효율 우수제품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스타트업 및 중소기업들의 자생력 강화를 지원한다.

SBA 측은 서울창업허브를 통해 오는 16일까지 제 3회 '에너지·아이디어 우수제품 기획전' 모집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사진=서울산업진흥원(SBA) 제공
<사진=서울산업진흥원(SBA) 제공>

'에너지·아이디어 우수제품 기획전'은 지난 7월 SBA가 서울에너지공사·이베이코리아·한국에너지공단 등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추진하는 기업지원 MR(Marketing Relations) 중 하나다.

특히 4자간 협력을 토대로 참여기업 신청·접수, 기업 선정, 판매 지원 및 사후관리를 하나의 프로세스로 연결, 우수 스타트업·중소기업의 판로확보 및 홍보 등을 다각적으로 지원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사진=서울산업진흥원(SBA) 제공
<사진=서울산업진흥원(SBA) 제공>

해당 기획전 참가가 확정된 기업제품들은 이베이코리아 종합쇼핑몰 G9와 G마켓 등을 통해 홍보되며, 입점 및 판매수수료 면제·온라인입점 컨설팅 및 마케팅 지원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16일까지 모집진행될 해당 기획전 관련 세부사항은 서울창업허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정오 SBA 창업보육팀장은 “이번 MR 마케팅 기획전을 통해 IoT 기술 플랫폼 기반 및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제품 소지기업이 다각도에서 홍보되어, 매출신장에 크게 기여할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