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인을 위한 플랫폼 물루, 웹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반려인을 위한 플랫폼 물루, 웹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반려인을 위한 플랫폼 물루의 웹사이트가 공식 오픈해 오픈 기념 회원가입 이벤트를 이달 24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플랫폼은 반려동물과 함께 외출할 수 있는 카페, 식당 및 술집 등의 가게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이다. 이번 홈페이지 공식 오픈을 기념해 ‘반려동물 입력 이벤트’, ‘함께 외출 후기 이벤트’, ‘물루 홈페이지 방문 이벤트’ 등 3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반려동물 입력 이벤트는 회원가입 시 반려동물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사전 가입을 통해 가입한 회원들도 이미 반려동물 정보를 입력했다면 자동 응모된다. 함께 외출 후기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내 카테고리 ‘함께외출’에 있는 업체들의 방문 후기나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 방문 이벤트는 공식 사이트를 캡처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현재 홈페이지 내에서는 ‘함께외출’ 카테고리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출입 가능한 업체들의 정보를 제공 중이다. 특히 지역별, 업종별로 업체 정보를 필터 기능으로 분류해 사이트를 이용하는 반려인이라면 누구나 원하는 지역의 원하는 가게를 손쉽게 찾을 수 있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GPS 기반 ‘내 주변 보기’ 기능을 지원해 한 번의 클릭으로 주변 반려동물 출입 가능 업체 정보를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공식 오픈과 관련해 김수정 대표는 “물루는 이전부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인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반려인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달해왔다. 하지만 인스타그램을 통한 소통 및 정보 공유에 한계가 있어 새로이 공식 웹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라며 “물루 웹사이트를 단순히 함께 외출 가능한 장소 정보만 제공하는 곳이 아닌, 반려인들 서로 간 정보 및 후기를 공유할 수 있는 장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물루는 현재 ‘함께외출’ 카테고리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 가능한 업체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함께여행’ 카테고리에서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향후 호텔, 미용/스파, 병원 등 반려인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들을 추가해나갈 계획이며, 모든 카테고리 및 콘텐츠는 실제 방문 고객 후기 위주로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웹사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