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문화산업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1기 JOB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1기 JOB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청강문화산업대학교(총장 이수형, 이하 청강대) 대학일자리센터는 지난 24일(목) 청강홀 4층 중회의실에서 2019년 1기 대학일자리센터 JOB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청강대 재학생으로 구성 된 10명의 JOB서포터즈는 3개월 간 대학일자리센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및 고용노동부 청년고용정책사업에 대한 홍보활동을 통해 재학생들에게 정보를 알리고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역할을 수행 할 예정이다.
 
이날 대학일자리센터 서포터즈 발대식에는 황봉성 행정부총장(대학일자리센터장)과 취업창업교육지원센터장, 서포터즈단원 8명의 학생이 참석했다.
 
서포터즈단원 학생들은 제공되는 콘텐츠별로 자신이 현재 전공하고 있는 장점을 살려 홍보활동에 적극적으로 수행하기로 결의했다.
 
대학일자리센터장(황봉성센터장)은 “학교 대표로 선발 된 것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교내 학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여 대학일자리센터가 활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강문화산업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1:1 진로상담, 각종 채용 정보, 취업·창업 지원 프로그램 등 다양한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문화산업 분야 인사 담당자들이 참여하는 모의면접, 포트폴리오 클리닉 등을 통해 재학생들이 졸업 이후 실제 취업으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계속 지원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형인우 기자 (inwo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