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리몰, 대용량 물탱크 탑재한 '보만 초음파 미니 가습기' 론칭

앱스토리몰, 대용량 물탱크 탑재한 '보만 초음파 미니 가습기' 론칭

앱스토리몰은 주변 습도를 자동 감지해 건조한 실내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보만 초음파 가습기 HF2113W’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2.5L의 대용량 물탱크를 탑재해 최대 1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가습기로, 시간당 최대 210ml의 풍부한 분무량으로 짧은 시간 내에 실내 공기를 적정 습도로 유지한다. 또한 360도 회전 가능한 분사구를 적용해 원하는 방향으로 습기가 분사되도록 조절할 수 있으며 소음이 35dB에 불과해 수면 중 사용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자동 및 수동으로 제어 가능한 ‘보만 초음파 가습기 HF2113W’는 주변 습도 센서를 장착해 실내 습도가 75%에 도달할 때까지 가습 기능이 작동되는 자동모드와 가습단계를 3단계로 직접 설정하는 수동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LED 센서를 통해 물이 300~350ml 가량 남았을 때 소리 및 램프 색상으로 물 보충 시간을 알 수 있으며, 물이 거의 남지 않았을 때는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 고장 및 화재를 방지한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보만 초음파 가습기 HF2113W’는 완전 분리가 가능해 급수와 세척이 용이한 실내용 가습기”라며 “겨울철 건조한 공기로 인해 발생되는 각종 건강 질환을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싶은 모든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보만 초음파 가습기 HF2113W’는 앱스토리몰에서 특별 할인된 초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