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몬스터, 연말맞이 최대 5종 증정 ‘블랙박스’ 이벤트 진행

블랙몬스터, 연말맞이 최대 5종 증정 ‘블랙박스’ 이벤트 진행

남성 그루밍 브랜드 ‘블랙몬스터’가 연말을 맞아 최대 5종의 제품을 증정하는 ‘블랙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연말맞이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2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며, 매일 낮 12시 300개씩 총 2,100개 세트를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블랙박스는 블랙몬스터 제품 3종에서 최대 5종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스킨, 로션, 에센스, 톤업크림, 자외선차단제를 하나로 담은 ‘올인원 데이&나이트’와 모공과 잡티를 커버하는 ‘블랙 더블 쿠션’,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비비로션’ 중 1개 제품이 반드시 들어있으며, 나머지는 랜덤으로 담겨 있다. 구매 시 최소 5만원에서 최대 9만5천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지난 2016년 남성들의 뜨는 옆머리를 가라앉혀주는 ‘다운펌’ 제품을 제안하며 론칭한 블랙몬스터는 눈썹정리를 도와주는 ‘블랙브로우’, 양끝에 발색과 보습 두 가지 기능을 각각 담아낸 ‘블랙밤(듀얼립밤)’, 클렌저와 함께 팩으로도 쓸 수 있는 ‘블랙 머드 팩&폼’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올해 상반기 기준 전 제품 누적 판매량 250만 개를 돌파했으며, 다양한 온라인 유통처와 올리브영, 롭스 등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한 대형 H&B스토어를 통해 남성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