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 세제 출시

피죤,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 세제 출시

피죤은 실내건조시 발생하는 눅눅한 빨래냄새 해결을 위한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는 실내건조 시 냄새 원인으로 지목 받는 잡냄새 분자나 덜 마른 빨래에서 날 수 있는 곰팡이 냄새를 없애는 데 효과적인 강력탈취 성분 '사이클로덱스트린(사이덱스)'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사이덱스'는 원형 구조를 띠는 강력탈취 성분으로 이 구조 안에 냄새 분자를 가둬서 냄새를 없애는 특징을 지녔다.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천연원료로서 일반적으로 식용첨가물로도 사용되고 있어 안심할 수 있다.

실내건조는 프로테아제, 셀룰라아제 등 복합효소 성분을 비롯해 유칼립투스, 고삼, 정향, 유자, 자몽 등 5가지 천연유래 성분 등이 찌든 때는 물론 각종 생활얼룩, 미세먼지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피죤 관계자는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는 개인 위생과 청결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 뿐만 아니라 주거환경상 빨래를 말릴 공간상의 제약, 그리고 발생 빈도가 점점 높아지는 미세먼지 등 날씨 영향으로 더욱 필요한 실내건조에 최적화된 제품”이라며 “13년 연속 소비자들이 직접 뽑은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특히 10년 이상 연속 선정된 '퍼스트 클래스' 브랜드답게 피죤이 행복한 삶을 창조하는 최상의 생활문화 파트너로 굳건히 자리매김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피죤은 이번 '액츠 퍼펙트 실내건조' 출시를 계기로 상쾌한 '민트향'을 강조한 '액츠 퍼펙트 베이킹소다', '진드기' 제거에 뛰어난 '유칼립투스' 등 복합항균성분을 강조한 '액츠 퍼펙트 안티박' 제품과 함께 액츠 브랜드 포트폴리오 강화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이주현기자 jhjh13@etnews.com